블록체인 프로젝트 프렉탈, 파일럿 테스터 모집

신청기간 오는 13일까지…테스트 기간 오는 15일부터 내달 7일까지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프렉탈(대표 김천일)은 프렉탈 플레이 파일럿 버전을 출시, 이에 대한 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발표했다.

프렉탈은 전 세계 모바일 게임 플레이 데이터를 토큰화 하는 블록체인 프로젝트다. 네오플라이(대표 권용길, 오승헌)가 투자했다. 이오스(EOS) 기반 댑(DApp) 프로젝트로는 국내 최초다.

이번에 선보이는 프렉탈 플레이(PLACTAL PLAY)는 스마트폰의 게임플레이 데이터를 블록체인에 기록해 자신만의 게임 이력서를 생성, 게임 이력을 쌓을수록 더 많은 암호화폐를 벌 수 있을 뿐 아니라 게임 분야에서 영향력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해 준다. 구글플레이에서 앱을 설치하면 된다.

이번 공개 테스트는 한국인 게이머 2천명에 한정되며, 안드로이드 폰 사용자만 응모 가능하다. 응모는 반드시 구글플레이 등록 이메일 계정으로 해야 한다. 신청기간은 오는 13일까지로, 테스트 기간은 15일부터 내달 7일까지이다.

에어드랍 방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프렉탈 플레이 설치 및 가입만으로도 100 PLT(프렉탈 토큰)를 지급하며, 테스트 종료까지 실버 등급 이상을 유지하면 추가로 100 PLT를 제공한다. 최종 테스트 종료 시에 랭킹 1위를 차지하게 되면 추가로 1만 PLT를 받게 된다.

에어드랍이란 특정 코인을 보유한 사람에게 추가 보유하고 있는 코인수에 따라 신규 코인을 무상으로 지급하는 것을 의미한다.

김천일 프렉탈 대표는 "ICO 진행 전에 파일럿 형태로 제품을 먼저 선보이는 것은 많은 게이머와 게임사, 투자자들이 실물을 확인할 수 있게 하는데 의의가 있다"며 "한국의 헤비 게이머들의 테스트를 통해 프렉탈 플레이가 더 완성도 높은 제품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광범위한 테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나리기자 lord@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